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넬 보이프렌드


작년 한참 더운 여름. 여성들의 마음을 더 뜨겁게 타오르게할 시계를 샤넬에서 출시했었죠. 그 열풍은 지드레곤의 인스타에서도, 프로듀사의 공효진의 손목에서도, 풍선껌의 정려원씨 손목위에서도 아름답게 빛났습니다.

시계 이름을 BOY FRIEND 라고 붙인건 남자친구처럼 나를 더 빛나게 해주는 존재라는 의미에서 붙였다고. 모델도 아름답지만 정말 시계가 예술입니다요.

이 시계는 샤넬이 가장 사랑했던 남자인 보이 카펠이라는 분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디자인 이라고 합니다. 사진은 보이카펠과 가브리엘 샤넬.

베젤의 다이아몬드 세팅 유무와 화이트골드, 베이지골드/ 미디움 사이즈, 라지 사이즈 이렇게 6가지로 초이스를 다양화 했습니다. 검정 폴라티에 시계조합... 코피가 날 지경

그저 완벽하다고 할 수 밖에 없네요.


샤넬은 여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있다.ㅎㅎ

정말 클래식 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풍기는 여성시계. 사진으로 보고 또 봐도 질리지가 않네요. 조심스레 문의해 보았습니다. 현재 신세계 본점하고 현백 압구정, 잠실롯데 에비뉴엘에 있다는 군요. 올해 출시된 골드도 아니고 다이아 한개도 없는 그냥 스틸 미듐 사이즈 국내 판매가 1,564만원.그나마 이것도 수량이 별로 없다네요. ㅎㅎ 


그저 한번 조용히 불러봅니다. 흑흑..샤넬....

쇼핑스토리수다 프렌켓~


사업자 정보 표시
프렌켓 | 허원정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2길 55, 5층 (논현동, 광림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38017 | TEL : 02-2038-3991 | Mail : frienket@frienke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강남-0033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