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치스에 30프로 할인코드로 떴어요" 이자벨마랑 에뚜왈 빈스"

 

블라우스 하나 입기 좋은 날씨가 되었네요.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만한거 없을까 했는데 요즘 인기 많다는 이자벨 마랑 블라우스 입니다. 에스닉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에 여성스러움까지 가미되어 있구요. 이자벨마랑은 매년 코튼거즈 자수라인을 내놓는데 올해는 컬러감을 강조한것 같더라구요.

얼마전 종영한 욱씨남정기에서 이요원씨가 입고나온거 본방으로 봤었는데 어찌나 어울리고 예쁘던지요.

한동안 블라우스에 꽂혀서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사실 블라우스 한장 값으로는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기에. 자주 검색하며 갈등을 하는데 꽤나 연예인들이 많이 입고 나오더라구요.

화이트를 입은 성유리씨. 밝고 화사한 피부를 하얗게 보이게 하는것 같아요. 블라우스가 청순한 느낌도 있죠.

슈가맨에서 산다라박은 같은 라인의 원피스를 입었구요.

방송에서 이렇게 같은옷 많이 보는것도 드문일인것 같아요. 이쯤되면 같은옷 누가 어울리나의 대결구도 ㅎㅎ 자체가 예뻐서 다들 어울리네요.

 

 

자수가 주는 여성스러움을 베이스로 박시한 형태와 시원한 소재감이 더운날씨에 어울리는 옷이에요.

색상이 다양한데 어느하나 버릴게 없는게 함정이네요. 짧은 하의에 박시한 느낌으로 입은 모델컷이 예쁘죠.

 

테슬을 그냥 내려도, 매듭지어 묶어도 답답해 보이지 않고요.

쇼핑에도 운이랑 때라는게 있나봅니다. 갑자기 블라우스가 매치스에 30% 세일이 떴다는 희소식이에요. 유명 사이트 찾아봤는데 현재 매치스가 가장 저렴하네요.

30%
할인코드
PR4JET / 무배코드 FREEDEL  활용하면 오늘 환율로 최대 16 9천원에 구입할 있네요. ㅎㅎㅎ 핏이 박시해서 원래 입는 상의 사이즈보다 하나 작게 사는게 예쁘게 맞는다고 해요.
55
36, 66이면 38, 66이면 40.

언제 가격 변동될 지 모르니 마음에 품고 계셨던 분들은 서두르세용 ^^ ■클릭■

*
글은 제품이나 브랜드로부터 어떠한 후원도 받지 않고 실제 소비자분들로 구성된 큐레이터분이 작성한 순수 솔직 리뷰입니다.

지금 프렌켓 앱을 다운받으시면 블로그에 없는 넘치는 쇼핑꿀팁을 보실 있습니다~ ♥
 

 
실용적이고 명품 저리가라 하는 트렌디한 카린 선글라스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움이 느껴져요. #수지선글라스#선글라스 추천#여자 선글라스

 
대세녀 황정음의 신상가방, 쿠론 뉴스테파니 아미고
히트작 뉴스테파니를 좀더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네요. #쿠론황정음#황정음가방#쿠론숄더백#쿠론토트백

 
시원하고 화려한 디자인에 티하나만 걸쳐도 시선강탈!
삼디다스 만큼이나 편하고 아무옷이나 입어도 잘 받쳐줍니다. #ACNE#아크네스튜디오#슬리퍼#아크네 샌들

사업자 정보 표시
프렌켓 | 허원정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2길 55, 5층 (논현동, 광림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38017 | TEL : 02-2038-3991 | Mail : frienket@frienke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강남-0033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