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파벳 하나하나 제각기 다른 로봇으로 변신!

 

'

천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라 마트갈때 가끔 하나씩 사줬던 미니로봇.

 


 

박스안에 이렇게 알파벳 모형과 캔디가 들어가 있는데요.

 


 

각각의 알파벳이 이렇게 로봇으로 뿅 변신을 합니다. 로봇 만지작 거리고 좋아하면서 알파벳도 금방 익히고 하니까 몇개 사줄때 까진 좋았어요. 하지만 크나큰 문제점이 있었으니..

이것은 일종의 뽑기와 다름없습니다. 겉 박스만 봐서는 어떤 알파벳이 나올지 알수가 없어요. 랜덤이죠!

저희 어릴때나 지금이나 왜! 이런걸로 어린마음에 불을 지피시옵니까. 집에 있는 알파벳과 똑같은거 겹쳐서 뽑는 날엔 하루종일 징징징.

생각해 보니 알파벳은 총 26개인데 그걸 언제 다 뽑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겹치고 26개 나오게 사는것은 0에 수렴한다......

 


 

근데 이렇게 한방에 모든걸 해결해줄 모듬세트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ㅋㅋㅋ 저와 같은 고민 하시는 맘들께서 직구로 구매하신다 하여. 저도 처음으로 중국에서 직구로 구입성공!

 


 

ㅎㅎㅎ 한방에 해결 했습니다.

너 계탄줄 알아라.

시원하게 쫙 내놓으니 신나서 깨방정 춤추고 난리난리

 

 

 

마트에서 샀던것보다 훨씬 크기도 크고 퀄리티 좋아요. 이거 도착한 날로 마트표 랜덤 로봇은 찬밥신세...

알파벳으로 로봇으로 변신시키는 것은 별로 어렵지 않아요. 살짝 힘만 주면 돌아가는 정도라서.
쭉 줄세워 놓고 보니 왜 제가 뿌듯한걸까요. ㅋㅋ 알파벳 쉽게 배울 수 있고 저렇게 풀셋으로 사도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아주 잘샀다고 스스로에게 칭찬을. 랜덤으로 뽑기하면서 애태우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ㅎㅎ

여기가 타오바오 직구 주소입니다. 클릭!

중국직구는 생소해서 용기가 안난다는 분들은 구대로 주문해 보세요. 여기가 구매대행 중에 가장 저렴한듯 합니다. 클릭!

롯데 로봇과 풀셋 알파벳 다같이 있는데요. 대략적으로 가격비교 해보시라고 올립니다. 클릭!

 

 

쇼핑스토리수다, 프렌켓!  

사업자 정보 표시
프렌켓 | 허원정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2길 55, 5층 (논현동, 광림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38017 | TEL : 02-2038-3991 | Mail : frienket@frienke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강남-0033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