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본격적으로 샌들신기에는 이르지만 츄바스코는 요즘 날씨에도 신기 좋은 샌들이에요.
독특한 문양에다 빈티지한 매력도 있는 신발이에요. 소재는 천연가죽에, 나일론이고 굽높이는 2~3센티. 굉장히 가볍고 편한게 특징이에요.
츄바스코는
멕시코
전통의
샌들을
모티브로
삼아
만들어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에요. 이
신발들은
모두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데요. 발
전체를
덮는
디자인이
발을
꽉
잡아줘서
착화감이
좋고
많이
걸러도
피로감이
적어요.
컬러와
패턴을
아즈텍
문양을
모티브로
해서
멕시코
전통기법으로
짠
디자인
이에요.
디자인은 밴드, 버클, 벨크로 타입이 있는데 거의 밴드타입을 신으시더라구요. 저도 그렇구요. 통기성이 좋아서 발에 땀도 안차고 물에 젖어도 금방 말라요.
어떤 디자인으로 살까 고민도 많이 했었는데 무난한 블랙커피로 선택했었죠. 전체적으로 남성적인 느낌이 많이나서 커플신발로도 좋아요.
사진으로는 소재가 거끌해 보이지만 굉장히 가볍구요. 발꿈치를 받쳐주는 밴드가 두껍고 튼튼해서 신고가다 헐떡거려 벗겨지지도 않고 발에 딱 붙어있어요. 밑창도 고를 수 있어요.
발꿈치밴드가 잡아주는 디자인 이기 때문에 발등이 높지않거나 발볼이 보통인 경우에는 5사이즈 작게 해서 신어도 괜찮더라구요. 제 발이 245인데 240으로 해서 구매했는데 딱 좋았어요.
다양한
배색으로
고르는
재미가
있는
신발이죠. 평소
입는
옷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면
될것
같아요. 운동화인듯
싶다가도
슬리퍼
같기도
하고
에스닉한
매력도
있지요. 이
신발은
보는것보다
신어볼때
더
빠져들어요. 정말정말
편하거든요! 의외로
스커트랑
슬랙스에도
잘
어울려서
일상생활
할때도
잘
신어지더라구요.
거의 츄바스코 전 모델이 다 있는것 같네요. 세일도 많이 하고 있으니 즐거운 쇼핑 하세요. ◎클릭◎
[패션 뷰티] - 시원하고 화려한 디자인에 티하나만 걸쳐도 시선강탈! "아크네 클리트 메탈 샌들"
[패션 뷰티] - 장마철 쾌적한 발과 예쁜 신발, 두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헤븐리 젤리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