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 하나 딱 입기 좋은 날씨가 되었네요.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만한거 없을까 했는데 요즘 인기 많다는 이자벨 마랑 블라우스 입니다. 에스닉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에 여성스러움까지 가미되어 있구요. 이자벨마랑은 매년 코튼거즈 자수라인을 내놓는데 올해는 컬러감을 더 강조한것 같더라구요.
얼마전 종영한 욱씨남정기에서 이요원씨가 입고나온거 본방으로 봤었는데 어찌나 잘 어울리고 예쁘던지요.
한동안 이 블라우스에 꽂혀서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사실 블라우스 한장 값으로는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기에. 자주 검색하며 갈등을 하는데 꽤나 연예인들이 많이 입고 나오더라구요.
화이트를 입은 성유리씨. 밝고 화사한 피부를 더 하얗게 보이게 하는것 같아요. 블라우스가 청순한 느낌도 있죠.
슈가맨에서 산다라박은 같은 라인의 원피스를 입었구요.
방송에서 이렇게 같은옷 많이 보는것도 참 드문일인것 같아요. 이쯤되면 같은옷 누가 더 어울리나의 대결구도 ㅎㅎ 옷 자체가 예뻐서 다들 잘 어울리네요.
자수가 주는 여성스러움을 베이스로 박시한 형태와 시원한 소재감이 더운날씨에 딱 어울리는 옷이에요.
색상이 다양한데 어느하나 버릴게 없는게 함정이네요. 짧은 하의에 박시한 느낌으로 입은 모델컷이 참 예쁘죠.
테슬을 그냥 내려도, 매듭지어 묶어도 답답해 보이지 않고요.
쇼핑에도 운이랑 때라는게 있나봅니다. 갑자기 이 블라우스가 매치스에 30% 세일이 떴다는 희소식이에요. 유명 사이트 다 찾아봤는데 현재 매치스가 가장 저렴하네요.
30% 할인코드 PR4JET / 무배코드 FREEDEL 활용하면 오늘 환율로 최대 16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네요. ㅎㅎㅎ 핏이 박시해서 원래 입는 상의 사이즈보다 하나 작게 사는게 예쁘게 잘 맞는다고 해요.
55면 36, 66이면 38, 통66이면 40.
언제 가격 변동될 지 모르니 마음에 품고 계셨던 분들은 서두르세용 ^^ ■클릭■
* 이 글은 제품이나 브랜드로부터 어떠한 후원도 받지 않고 실제 소비자분들로 구성된 큐레이터분이 작성한 순수 솔직 리뷰입니다.
♥ 지금 프렌켓 앱을 다운받으시면 블로그에 없는 넘치는 쇼핑꿀팁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실용적이고 명품 저리가라 하는 트렌디한 카린 선글라스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움이 느껴져요. #수지선글라스#선글라스 추천#여자 선글라스
대세녀 황정음의 신상가방, 쿠론 뉴스테파니 아미고
히트작 뉴스테파니를 좀더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네요. #쿠론황정음#황정음가방#쿠론숄더백#쿠론토트백
시원하고 화려한 디자인에 티하나만 걸쳐도 시선강탈!
삼디다스 만큼이나 편하고 아무옷이나 입어도 잘 받쳐줍니다. #ACNE#아크네스튜디오#슬리퍼#아크네 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