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영국인 디자이너들이 영국적 감성과 뉴욕의 절제미를 세련되게 풀어낸 브랜드로 평가받는 rag&bone 랙앤본. 브랜드 키워드가 cool, downtown, new york 인 만큼 심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미국식 캐주얼을 가볍지 않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처음 청바지를 시작으로 하여 여성복과 남성복 컬렉션을 연달아 론칭했으며 액세서리, 슈즈 등 종합 패션 브랜드로 성장한 디자이너 하우스입니다.
두 디자이너가 브랜드 런칭시 처음 시작을 청바지로 했을 정도로 진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는데, 프리미엄 진 사이에서도 핏과 다리를 날씬하게 잡아주는 스판기가 거의 최고에 가깝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세계적 모델들과도 꾸준히 화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좀처럼 세일을 안 하는 브랜드인데 현재 더아웃넷 영국 사이트에서 랙앤본 아이템들 대거 세일하고 있어요. 더아웃넷(THE OUTNET)은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50~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네타포르테 계열의 아울렛 사이트입니다.
청바지만 해도 75가지 종류가 거의 55%로 세일 중인데 정말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는 보통 스키니류가 30만원대인데 해외에서도 거의 30만원에 육박했던 청바지 90파운드에 구매하실 수 있는 찬스입니다. 오늘 환율 기준 13만원 조금 안되네요.
적당한 핏감의 보이프렌드 진도 16만 4천원 정도면 입을 수 있습니다. 랙앤본 청바지 사이즈는 보통 입으시는 정 사이즈보다는 한 사이즈 작게 주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씨위진 보다는 한 사이즈 크게)
랙앤본에서 가장 유명하면서도 우리나라에서 직구 하실 때 청바지와 함께 가장 많이 구매하시는 물품이 바로 페도라인데요.
모자가 딱 각이 잡혀 있어 오래오래 써도 처음에 구매했던 셰입을 그대로 유지하는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여성미가 은근히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여름휴가 가셔서 하나 써도 쉽게 멋쟁이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햇살 따가운 가을까지 아주 유용하겠죠.
이번 세일에서 패도라는 총 17개가 있네요.
100%울 소재로 부드러운 회갈색 바탕에 베이지색 송아지 가죽이 포인트로 둘러져 있고요. 약 11만 8천원.
챙이
더
짧은
이
스타일도
귀여운
듯한
인상을
주고
예쁘죠. 같은
가격입니다.
랙앤본
매장은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롯백본점, 현대
압구정에
있는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현재 20만원후반~30만원대로
여름
소재랑
울
소재만
들어와
있다는데
같은
가격으로
모자 2개
사고도
남는
가격입니다.
보통
미국
브랜드는
미국아웃넷이
더
저렴한데
이번에
영국아웃넷에서
이례적으로
더
세일을
달리네요. 랙앤본
전체
물품으로는 총 422개의
아이템이
최대 60%까지
할인하고
있으니
평소
랙앤본
브랜드
팬들은
아주
좋아하실
듯합니다.
랙앤본 세일 보러 가기 클릭!
더아웃넷은
한국까지
직배송이
되고, 가격에
관부가세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글은
프렌켓
자체
검색
엔진으로
뽑아낸
실제
소비자분들의
소중하고
다양한
의견들이
반영된
쇼핑
정보로
해당
브랜드나
제품으로부터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랙앤본세일 #랙앤본직구 #랙앤본진 #랙앤본 #랙앤본페도라 #페도라직구 #페도라세일 #더아웃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