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탑 시크릿 인스턴트 모이스처 글로우
입생로랑에서 처음 사본 기초제품이에요. 한때 박수진 수분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했었는데 그때는 기존에 쓰던게 있어서 그거 다쓰고 구매했지요.
메이크업 전 기초로 바르면 되는데 수분보충도 해주고 프라이머 기능도 있다고. 멀티니까 기초숫자 하나라도 줄이면 좋죠.
메이크업전 프라이머는 꼭꼭 바르는 편인데요. 요즘에는 건조함에 모공까지 꽉꽉 막아버리는 느낌이 들어 답답하더라구요.
테로에서 들고나와 바르셨네요 피부에 윤기가~~
입구가 길쭉하게 되어있는데 콩알만큼 짜서 고루 발라주면 됩니다.
살짝 핑크빛이 돌고 약간의 펄이 들어있어서 바르면 살짝 광채가 납니다. 살짝 실리콘 같은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굳이 많은양을 바르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수분감이 충분해서 건조하다고 느끼는 곳에 조금씩만 발라주면 메이크업 하고나서도 들뜨거나 속당김이 없었어요.
요철을 잡아줘서 한번 정돈해 주고, 결을 촉촉하게 해 주는게 눈에 보여요. 근데 모공은 잡아주지는 못했어요.
프라이머 기능과 수분크림의 비율을 따져보자면 대량 2:8 정도. ㅎㅎ 프라이머 기능이 그리 강하지는 않아요.
저는 기초할 때 라이트한 수분크림을 먼저 발라주고 이 제품 코 옆이랑 입가쪽에 살짝 덧발라주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젤 제형이라서 산뜻하고 흡수도 잘 됩니다. 그 위에 파데 바르면 화장 잘 먹어요. ㅎㅎ 푸석함도 가려주고요. 모든 수분부족한 피부에 잘 맞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