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엔비 립스틱

요즘 여자 이상만 모였다 하면 드라마 ' 오해영' 얘기 하는것 같아요.

스토리도 재미있고 워낙 남녀주인공 잘생기고 예쁜것도 몫을 하는것 같아요.

오해영 중에 흙해영, 서해영, 그냥 오해영 등등 많은 닉네임을 양산하고 있는 역할을 맡은 서현진씨가

이번에 진짜 같아요. 방송 끝났다 하면 드라마 기사도 쏟아지고요.


드라마 촬영 외에도 바쁜 서현진씨 입니다. 이번에 하이컷 화보 찍었는데 이게 엄청 화제가 되었어요.

매력 폭발 이네요.
그간 대중에게 많이 어필된 배우는 아니었었는데

이번에 각인이 되면서 예쁜 얼굴의 면모가 하나씩 드러나는 .

화려한 얼굴은 아니지만 수수하고 청순한 매력이 있는 같아요.

서현진씨가 여자들의 워너비 피부로 급부상 하고 있다고 하는데 맞는 말인 합니다.

드라마에서 티비로 클로즈업 해도 모공하나 없는 도자기피부.

워낙 하얗기도 해서 이렇게 강렬한 색깔도 받네요.
에스티로더랑 함께한 화보라서 메이크업을 모두 에스티로더 제품을 썼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입술색에 가장 눈이 가네요.

강렬한 레드립은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330 임패션드 라고 합니다.

오프숄더를 입어 시원하고 청순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했네요.

살짝 코랄빛이 도는 립제품은 퓨어 칼라 엔비 리퀴드 립포션 #320

콜드 파이어 컬러를 사용했다고 해요.

립색깔만 보자면 컬러가 무난하고 일상에서 바르기도 쉬운 컬러인것 같아요.

메이크업에 쓰인 색상은 퓨어칼라 엔비 립스틱 #280 앰비셔스 핑크

에스티 로더 파데랑 갈색병은 봤는데 립스틱은 한번도 써봤었거든요.

홈피 들어가 보니까 컬러챠트도 다양하고 호기심이 생겨 테스트나 해보려 했는데 어느새 손에 죄어져 있다는..

발림성이 되게 부드러워요.

매트한 느낌 없고 부드럽게 한번에 색깔이 쭉쭉 발색되구요.

촉촉해 보이고 겉에 살짝 윤기가 도는데 바르고 나서 무거운 느낌 없이 깔끔합니다

라인에서 무너지지 않고 답답함도 느껴지고요.

립스틱은 역시나 발라보고 사야한다는 느꼈습니다.

제가 찍어 색깔 보여주세요라고는 했지만 제품 확인하고 놀랬거든요.

너무 핫핑크 스러워서요.

그런데 입술에 올려보니 까무잡잡한 얼굴이 정도 화사해 지더라구요.

핫핑크도 아니고 꽃분홍도 아닌 형광빛이 도는 소녀 스러운 발랄한 핑크색 정도라고 표현해야 같네요

쿨톤에 어울리는 색인 알았는데 의외로 웜톤도 받는 색깔인 같아요.

발색이 좋아서 한번 발라줘도 립스틱 그대로 진하게 입술에 밀착이 되는데

저는 풀립은 부담스러워서 안쪽에 발라주고 그라데이션 해서 쓰고있어요. 데일리로 아주 좋네요.

사실 마음 다잡고 이거 하나만 사왔는데 매장가서 구경하니 예쁜 너무 많아서 흔들리더라구요
.

촉촉한 립스틱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용감과 제형은 100% 만족하실듯 합니다.

모든 색상이 진하게 발색되니까 테스트 해보시고 어울리는 골라보세요


*
글은 프렌켓 자체 검색 엔진으로 뽑아낸 실제 소비자분들의 소중하고 다양한 의견들이 반영된 쇼핑 정보로 해당 브랜드나 제품으로부터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프렌켓앱에서는 다양한 쇼핑꿀팁을 좀더 빨리, 조금 많이 보실 있습니다~ ♥

프렌켓앱에서는 다양한 쇼핑꿀팁을 좀더 빨리, 조금 많이 보실 있습니다~ ♥

 

화사한 색상에 8시간 동안 지속되는 막강한 지속력 버버리 신상립스틱 '버버리 풀키세스'

크레용 타입인데 촉촉하고 입술이 편해요. #버버리 메이크업#버버리 립스틱#립크레용#버버리뷰티

my.frienket.com

 

재구매 하고 싶은 최고의 퀄리티 립스틱

비싼 가격만큼이나 몸값 똑똑히 하는 립스틱 #톰포드 립스틱#탐포드 립스틱 #립스틱#색조

my.frienket.com

 

#에스티로더퓨어칼라엔비립스틱 #에스티로더립스틱 #에스티로더 #서현진립스틱 #또오해영서현진립스틱 #프렌켓 #오해영립 #또오해영서현진립 #에스티로더320 #오해영메이크업 

사업자 정보 표시
프렌켓 | 허원정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2길 55, 5층 (논현동, 광림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38017 | TEL : 02-2038-3991 | Mail : frienket@frienke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강남-0033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