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피어니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
프레시에서 슈가 폴리쉬 사고 결제하는데 직원분이 신제품이라고 샘플을 주셨어요. 화이트닝이 필요해지는 계절에 딱 맞춰 주시니 받아들고 광대승천
피어니가 뭔가 했더니 작약이라고 하네요. 작약 추출물이 주 성분인데 이게 브라이트닝 역할을 한대요.
살짝 상아색을 띠는 제형입니다. 뚜껑을 열면 퍼지는 은은히 퍼지는 꽃향기가 너무 괜찮네요. 이게 작약향이구나 하면서 킁킁~ 살짝 아카시아향과 좀 비슷한것 같기도 해요.
제형 보시라고 좀 휘적휘적 했는데요. 크림 자체가 힘이있고 점성이 있어 쫀쫀하고 뿔을 유지하고 있어요.
에센스 같은 중간단계 필요없고 토너 후에 발라주면 됩니다.
크림 자체가 점성은 있지만 굉장히 부드러워요. 몽글몽글하고요. 되직한 로션 느낌인데 흡수시키면 피부에도 그 부드러움이 전달되서 보드라워 지는게 바로 느껴지고 촉촉합니다.
화이트닝 제품은 건조한 감이 있어서 꼼꼼하게 고르는 편인데 이렇게 촉촉한 제품 써봤나 싶을 정도로 수분감이 있네요. 모이스처 타입이라서 촉감이 쿨링감도 느껴지구요. 유분감은 거의없고 수분감으로 가득찬 사용감 입니다.
프레시 제품인 만큼 역시나 순하구요. 바른 후에는 윤기가 느껴져요. 처음에 욕심내고 많이 발랐는데 좀 밀리는 감이 있어서 이젠 적당량만 발라요. 같은 이유로 메이크업 전엔 안바르고 저녁에만 바르고 있습니다. 요 며칠새 피부가 밝아진 느낌? 꾸준히 써보려구요.
샘플 다 쓰면 본품 구매의사 있을정도로 오랜만에 맘에드는 화이트닝 제품 건진듯 합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대형몰 중에서 가장 저렴하네요. [클릭]